본문 바로가기
백세인생 건강하게

어버이날 선물로 사드린 남자의청춘 ^^

by 사이토 2022. 5. 11.
반응형

아버지에게 어버이날에 용돈과 함께 

남자의청춘 이라는 진액 제품을 사드렸습니다.

원래는 한약을 지어드릴까 생각을 하다가

이래저래 번거롭기도 하고 마침 제가 먹는

영양제 파는 쇼핑몰에서 신제품으로 한약재료에

들어가는 여러 제품으로 만든 액상형태의 제품이 있기에

이 제품으로 하면 되겠다 싶어서 선물해드렸습니다.

 

 

일단 재료가 홍삼,녹용,굴,당귀,비수리,구기자,복분자,

마카,오미자,토사자,사상자,감초,황기 등 한약재료로 많이 쓰이는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서 마음에 들었고 그외에도 비타민등

다양한 원료로 만들었기에 구매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진좀 찍겠다하니 커피잔을 들고오셔서 ^^

 

이수바이오 라는 건강식품 전문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마크도 있고

db손해보험에도 가입되어 있기에 더욱더 믿고 살수 있었습니다.

 

 

맛은 저는 못먹어봤지만 맛이 아주 진하다고 하셨습니다.

액상은 한약 달여놓은듯 검은색이며 향도 좋았습니다.

 

 

아직 1포정도만 드셔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만족해하시고

제가드린 선물이라 그러시겠지만 괜히 기운이 나신다고도 하시네요. 

 

 

아버지에게 빼먹지 마시고 한달 꼬박꼬박 잘드셔서 

다시 남자의청춘을 찾으시라고 우스개 소리를 했습니다.

한달후에 아버지께 어땠는지 물어보고 괜찮았다 하시면

다음번에는 제것도 한번 같이 사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